[공지사항] 교환/환불 안내드립니다 NOTICE - 스프링 어라운드

NOTICE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공지사항] 교환/환불 안내드립니다
작성자 스프링 어라운드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0-03-02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195
내가 차리는 친환경 일상, <스프링 어라운드>입니다.
- 문의전화(1668-1928), 1:1 문의게시판, 네이버 톡톡 모두 열려있으니 편히 연락주세요!
- 운영시간은 평일 10:00-18:00 입니다.


1. 주문 취소
- [FRESH] 카테고리인 신선식품/산지직송의 경우, 오전 10시 이후에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그 외의 카테고리 상품은 [상품준비중]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2개 이상 구매 시 부분 취소는 불가합니다. 전체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-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7일 이내 승인 취소/ 환불처리해 드립니다.
-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,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결제 취소 시, 사용한 적립금과 쿠폰 등 모두 복원됩니다.

2. 교환/반품 가능한 경우
-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상품을 수령하신(배송 완료)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  (단, 제품의 포장 및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)
- [FRESH] 카테고리인 신선식품/산지직송의 경우, 상품을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상품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: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

3. 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
- 재판매가 불가능한 [FRESH] 카테고리인 신선식품/산지직송의 경우, 단순 변심/주문착오는 교환/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및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  (단, 자체 브랜드가 아닌 상품에 대한 반품/교환은 브랜드사 및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사은품과 함께 배송된 제품의 경우 사은품까지 훼손/상품가치 상실 없이 반송되어야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4. 교환/반품 주소
- 상품별로 배송지가 상이합니다. 교환전 반드시 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단순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택배비는 편도 3,000원~6,000원 으로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릅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